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이언트 펭TV 2020년 펭수 다이어리 득템후기!! 달력 구매하는 방법!! ~~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9:06

    안녕하세요. 투안입니다.요즘 저는 정스토리에 빠져있는 정스토리의 매력이 넘치는 펜스!!!


    >


    제 핸드폰은 펜수로 꽉 차 있어요.저처럼펜스에빠진분들도많지않나요?전예기, ⇒요즘 퇴근길에 펜스 보는 재미로 삽니다. 갑자기 실검 장악한 펜스 다이어리


    >


    제 부사장과 모두 즉시 보냈습니다.늦게 배송되지만 기쁨이 가득하고, 그렇게 기다리는 일의 연속! 회의를 하고 있었는데


    >


    울면서 메일보낼께요~배송이 배송이 왔다는 메일이었습니다.


    >


    >


    소리 질러! ペン-は-는!!!!!! 정예기 열어보고 정예기 회사에서..ᄏᄏᄏ 정신 본인의 이야기처럼 좋아했어요. '현한' 진짜 속는 줄도 모르고 샀는데 또 본인도 살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헝가리 펜스ᅲᅲᅲ( ́;ω;`)


    >


    >


    자,자세히같이살펴볼까요? 후후쥬 스토리에 올리려고 했는데 올리지 못하고 이제야 올렸어요.노란 게 백수랑 정스토리 잘 어울리죠?


    >


    >


    다이어리 띠도 궁금했던 것 같아요. 저 펜스 담태 진짜 괜찮아요. ■정말 텐션이 폭발해서... 투월킹 했을 때 한한이 진짜 덕후는 웁니다.



    >


    전지 한 장을 보면 펜스 인사 스토리가 있는데 항찬정 스토리, 왜 이렇게 사랑스러운 걸까요.저의 동년배 펜스입니다.거짓없이 귀여워요


    >


    >


    >


    >


    >


    >


    >


    >


    >


    내지는 자이언트펜 TV의 장면과 사랑스러운 펜스의 모습을 잘 표현했습니다.저는 이제 스타벅스 2020년의 다이어리가 있지만 펜스를 향해서 통쟈은이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 자신도 너무 너무 깨끗하고 못 쓰고 어떻게 회사에 두고 감정이 나쁠 때 볼 생각입니다.



    >


    >


    소견보다 다이어리가 엄청 두꺼웠어요. 만년 다이어리라서 진짜 내 속이 꽉차 있다는 감정이 가득!!! 소중하니까 절대 사용하지않으니까 용


    >


    >


    띠를 나중에 friend해봤는데 와응!!!! 다이어리표지에 청용고퀄의 우리 펜스사진이!!! 펜하하는 모습으로 있을수 있습니다... 코피눈물!!! 지금도 볼때마다 어머니의 미소 가득한게 행복하네요. ㅋ



    >


    >


    집에와서 펜스를 보면서 다시한번 감상을 다른것입니다. 빨리 굿즈 많이 만들어주세요. 정말 펜스 굿즈를 사려고 합니다. ᄒᄒ 제가 진짜 하나하면서 이렇게 돈 쓰는게 아깝지 않았던건 아내소음이었나봐요..



    >


    >


    펜스는 사랑입니다.펜스는 행복해요. 펜스는 기쁨입니다. 더 신나서 세계로 가고 싶어요. 후후 그 때문에 김 1!! 펜스 달력도 풀려서, 저는 조금 전에 샀습니다.


    이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웃음)


    >


    ​ 최근 이 시간에도 대기 인원 3000명.와, 역시 펜스의 인기는 어메이징이군요.펜스의 인기를 정스토리 실감하네요. 쿠쿠쿠


    >


    펜스 다이어리는 A형은 하나라스트형이고, B형은 포스터형이었습니다.나는 펜스 실사를 괜찮아서 B형으로 구매!!! ​


    >


    빨리 오기를 바라면서 또 기다려야 해요.빨리 인형을 만드세요. 확실히 히살고 영한.그래도 요즘 좋은 마음으로 살아서 행복하네요.행복하네요. 저처럼 펜스에 빠진 이웃들도 있을까요? (웃음)



    >


    언제나 그랬듯이 코피가 500회류 칠로 기분 좋게 잘 것 같아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즐거운 말로 찾아뵙겠습니다. 펜러뷰


    그럼 파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