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권상우 선글라스 타투 보잉 TA3556ST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5:57

    >


    이 231인천 공항에 송·테용크오은 권상우 부부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손태영의 해외 화보 촬영 차 1일본 우로 출국했으며 이날 남편 권상우가 충의게 동행한 모습이었습니다. 최근 드라마 추리의 여왕에서 열혈형사 하승완으로 나와 정의감 넘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느끼게 해 줬어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추리의 여왕 시즌 2이 이제 촬영 준비에 들어가고 있다고 하지요?어쨌든 본인의 공항에서 멋진 모습을 보인 권상우가 문신 보잉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본인이 왔네요. 올해 초에도 같은 실버미러의 보잉 선글라스를 선보였는데. 문신에 권상우 선글라스가 어떤 것인지 소개할게요


    >




    >


    권상우 하면 남자들도 나쁘지 않은 남배우로 통하죠. 멋진 몸매도 그렇지만 그의 스타일리시한 패션 때문에 더욱 그렇습니다. 덕분에 지난 사춘기에도 그가 입었던 옷, 입던 선글라스, 메고 있던 가방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요즘 유행이었습니다. 이번에 권상우가 보여준 공항 패션은 캐주얼하면서도 세련된 올블랙 코디였습니다.여기에 착용했던 권상우 선글라스 즉석 타투의 TA3556ST입니다.


    >



    >



    >




    >


    문신의 권상우 선글라스 하면 골드도 있지만 가장 많이 떠오르는 것은 단연 실버 보잉 선글라스입니다. 전면 프레임부터 템플, 브릿지, 칩에 이르기까지 세련된 은빛으로 빛나지 않는 디자인으로 렌즈 또한 우아한 실버 미러 렌즈가 적용된 디자인입니다. 여기에 남성미 넘치는 대규모 선을 자랑하고 남자 분들에게 지난 유행가가 많은 것이 바로 TA3556ST-C3입니다.


    >



    >



    >



    >


    셀럽은 정예기 뭘 입어도 눈에서 빛이 날 정도로 멋지다고 소견하지만. 특히 권상우를 보면 남자의 멋이라는 게 어딘지 새삼스럽게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 신묘해요. 캐주얼하다면 캐주얼 슈트라면 정장에 어울리지 않는 것은 없을 겁니다. 이번 공항 패션도 스스로는 별로 꾸미지 않았는데, 눈을 사로잡은 권상우! 정말 매력남이라는 걸 인정해요.


    >



    >


    역류 출연 소・도용상그라스타토우ー TA3545S-01


    라디오 스타로 출연한 강균성 선글라스 & 조영구 안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