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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 2020년의 변이는?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8:17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금지할지는 자율 주행 자동차 두번째 가끔 2020년에, 우리들, 나쁘지 않다고에 하나오날 변화와 현 시점에서 한계와 미래, 책입니다. 소재를 구별하는 원칙 등 네 글자만으로 막연한 기대를 갖게 한다"자동 운전"에 대해서 여러 관심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고 생각한다. 자율주행 초보자도 충분히 읽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있으니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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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는 TV가 나쁘지 않고 영화에 나오듯 사람이 운전을 하지 않아도 차량 스스로 도로의 모든 상황과 위험을 감지해 운행하는 것이다.그러나, 조금 전에 떠올린 그 이미지는, 아직 멀고 먼 미래의 것이며, 현시점에서 사용되는 "자율 운전"의 의미는, 사람도 운전해, 자동차(정확히는 "기능")도 운전합니다.다만, 어느 한쪽을 어느 정도 보조하느냐에 따라 레벨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누워서 진정한 "자율"주행에 도달하기까지의 단계를 표현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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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자동차는 믹크 자동차 공학회에서 만든 분류 보통으로 0단계에서 5단계까지 나눌 수 있습니다.​[0단계]0단계는 사람이 직접 운전함으로써 자율 주행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1단계 운전자 보조]1단계는 차량에 차선을 유지하거나 차선이 가면을 경보하는 기능이 있어 사람이 운전할 때 시스템이 보조해 줍니다.특정 기능이 자동화되었을 뿐, 운전의 모든 통제는 사람이 합니다. ​[2단계, 부분 자율 주행]2단계는 자동화 기능이 두개 이상 차량에 포함되어 운전자를 좀 더 보조하고 차롈 단계입니다.그러나 2단계까지는 '어시스트'개념이므로 운전자는 노상 운전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3단계, 조건, 자율 주행]3단계부터는 본격적으로 사람이 핸들에서 손을 놔도 시스템이 알고 운전하는 구간이 생겨납니다. 자동차는 스스로 아이의 물을 피해 앞차를 추월하고 차선도 적절히 변경하는 능력을 갖게 되지만, 어려운 구간을 만나면 사람에게 바로 운전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4단계, 고도화된 자율 주행]4단계는 자동차가 더 현명하게 되어 거짓 없이 거의 모든 도로에서 사람이 운전할 필요는 없지만, 비상시에 사람이 운전할 수는 있습니다.​[5단계, 완전 자율 주행]완전한 의미의 자율주행에서는 운전자 개념이 사라지고 처음부터 사람이 개입하지 않고 모든 정세에서 자동차가 운전합니다.핸들과 엑셀이 없는 자동차라니, 상상만 해도 정말 무섭습니다. ​ 정말 그래서 우리 정부 법(자동차 규칙)에서는 3단계, 4단계, 5단계만 명시하고 있습니다.레벨 3은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레벨 4는 조건부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 5단계는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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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 7월부터는 우리 본인라 정에서도 수준 3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 통행이 될 것이라는 기사를 봤어요? ​ 국토부 20하나 9년 말에 공표한 자동차 규칙*이 2020년 7월 하나일 시행되기 때문이지만,*플루네요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기사에서는 '자동차 안전 기준'라고 부르​ 개정안은 기존 수준 2의 기능을 전제 조건으로 삼고, 레벨 3에 해당하는 운행, 리스크 최소화 운행 등의 시스템과 비상시, 사람에게 운전대를 넘길 수 잇눙요로 갖는 조건이 포함되 옷슴니다. ​ 위에서 각 단계별로 보는 곳과 동시에 레벨 3은 자동차가 '운전의 주체'가 되지 않던 특정 요건에서 사람이 즉시 운전대를 잡아야 할 때이기 때문에 사람이 안전띠를 매고 즉시 운전의 전환이 가능한 상태일 때만 자율 주행이 작동하도록 설계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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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 운전의 가장 큰 아름으로 여겨지는 것은 "윤리"과 "성진 책임"의 문재인. ​ 먼저'윤 림은지에을 쉽게 표홍하묘은, 직진하면 대형 트럭과 부딫칠고 내가 죽고 회피하면 자전거 타고 다니지 않은 어린 어린이를 타깃으로 죽 1수도가 되는 상황에서 시스템이 어떻송육지을 택할지를 감정하기. 지난해 스토리국토부에서 발표한 자율주행 윤리 가이드라인(안).3항에 따르면"인명 피해를 최소화시키는 과정에서 개인별 차이 등을 이유로 인간 들이차고 뵤루화 되어서는 안 된다"로 규정하면서도 "사회적 약자를 포용하고 협력하는 방식"으로 작동해야 한다고 표홍괍니다.법이 아니라 지침이니까 아주 친숙하잖아요?결국 이 문재는 문제의 구조, 운전자도 행정부 문 떨렸다 1속 시원하게 해답을 제시할 수 없음. ​ 융림은 재는 지에용크이 주축이 되고 결합해야 한다 문재인 한편'책임'의 문재는 아직 무게 한 카웅 데이 운전자, 사람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 곧 본격적인 수준 3의 시대가 오는데 책임 소재를 분명히 해야 하지만 현재 국회 하프교쿨루 앞두고 있는 자동차 손해 배상 보장 법(개정안)에 따르면 레벨 3자동차가 자율 주행을 하고 문재가 발생하면 그 책임 은일 차적으로 '운전자'으로 합니다.​ 20일 6년 오메리카으로 1언 테슬라 모델 S글 솜씨에서도 시스템이 앞서트레 1을 러시아와 어두운 하항상 그랬듯이를 착각하고 충돌했음에도 불구하고 과실은 운전자가 더 매우 비싸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 20일 8년 3월 오메리카에서 발생한 우보 자율 주행 차량의 보행자 사망뭉지에도 했다 운전자가 전방을 주목할 의무를 다하지 못한 것이 뭉지에발생원 중 1로 형사 처벌을 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 결론적으로 레벨 3차량을 사서 자동 모드로 주행하더라도 수동으로 달려도 사람으로 전방에 주목할 의무가 없어질 때까지는 모든 문재가 책임은 전적으로 운전자 가져야 한다는 것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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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현실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첫번째 사항은 문재가 책임이 본인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제조사의 홍보를 너무 믿도록 이야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난해 10월에 발매된동 산 디 A6차량의 경우 행사를 통해서 수준 3수준의 기능을 마음껏 자랑하고 두고 국내 발매 모델에는 쥬은고리셍사ー이 빠진 최 코보만 그럴듯하게 덮어 둔 채 출시되고 소비자들이 화 낸 적이 있었습니다.제도가 완전히 정비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해외 출시 차량과 국내에 들어온 차량은 당분간 자율주행 수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셋째, 위의 사례뿐만 아니라 많은 업체들이 보다 자극적으로 홍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경쟁사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서, 첫 발 앞서기 위해서라는 변명이 존재한다.​ 네번째, 7월을 기다리지 마세요.7월 11에서 당장 자율 주행 차량 이레 벨 3을 달고 자신 오는 게 아닙니다.제조사도 아직 테스트를 거치고 있는 중이지만 테스트의 성공 여부는 완전히 별개입니다. ​ 국가와 언론에서 '7월 11'이라는 숫자를 펴는 이유는 1단 가르치고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진짜 이야기로 하본인 곧 발매된다. 헤도우리봉잉라의 좁은 골목과 병목 현상이 1살 봉잉눙토ー루게ー토, 겹겹이 그려진 엉망의 차선들 등 ​, 실제로 운전대를 두는 것이 가능 비율은 나의 기대보다 훨씬 부족하는 것입니다.별로 없는 초단 기능을 자기 차가 보유하고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면 역시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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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2편으로 본인 느탔지만, 도색 스팅이 좀 길어졌어요.때에 로이 아니니까 급하게 마치고 말하지 못한 예상은 3개에서 만납시다.행복한 화요일 보내시고, 오늘도 다들 화이팅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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