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율주행 자동차 2020년의 변이는? ~처럼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8:17
안녕하세요 키맨입니다.금지할지는 자율 주행 자동차 두번째 가끔 2020년에, 우리들, 나쁘지 않다고에 하나오날 변화와 현 시점에서 한계와 미래, 책입니다. 소재를 구별하는 원칙 등 네 글자만으로 막연한 기대를 갖게 한다"자동 운전"에 대해서 여러 관심 있는 이야기를 전한다고 생각한다. 자율주행 초보자도 충분히 읽고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가 있으니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
자율주행차는 TV가 나쁘지 않고 영화에 나오듯 사람이 운전을 하지 않아도 차량 스스로 도로의 모든 상황과 위험을 감지해 운행하는 것이다.그러나, 조금 전에 떠올린 그 이미지는, 아직 멀고 먼 미래의 것이며, 현시점에서 사용되는 "자율 운전"의 의미는, 사람도 운전해, 자동차(정확히는 "기능")도 운전합니다.다만, 어느 한쪽을 어느 정도 보조하느냐에 따라 레벨을 나쁘지 않기 때문에, 누워서 진정한 "자율"주행에 도달하기까지의 단계를 표현합니다.
>
자율 주행 자동차는 믹크 자동차 공학회에서 만든 분류 보통으로 0단계에서 5단계까지 나눌 수 있습니다.[0단계]0단계는 사람이 직접 운전함으로써 자율 주행과 직접적인 관계는 없습니다. [1단계 운전자 보조]1단계는 차량에 차선을 유지하거나 차선이 가면을 경보하는 기능이 있어 사람이 운전할 때 시스템이 보조해 줍니다.특정 기능이 자동화되었을 뿐, 운전의 모든 통제는 사람이 합니다. [2단계, 부분 자율 주행]2단계는 자동화 기능이 두개 이상 차량에 포함되어 운전자를 좀 더 보조하고 차롈 단계입니다.그러나 2단계까지는 '어시스트'개념이므로 운전자는 노상 운전을 하고 있어야 합니다.[3단계, 조건, 자율 주행]3단계부터는 본격적으로 사람이 핸들에서 손을 놔도 시스템이 알고 운전하는 구간이 생겨납니다. 자동차는 스스로 아이의 물을 피해 앞차를 추월하고 차선도 적절히 변경하는 능력을 갖게 되지만, 어려운 구간을 만나면 사람에게 바로 운전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4단계, 고도화된 자율 주행]4단계는 자동차가 더 현명하게 되어 거짓 없이 거의 모든 도로에서 사람이 운전할 필요는 없지만, 비상시에 사람이 운전할 수는 있습니다.[5단계, 완전 자율 주행]완전한 의미의 자율주행에서는 운전자 개념이 사라지고 처음부터 사람이 개입하지 않고 모든 정세에서 자동차가 운전합니다.핸들과 엑셀이 없는 자동차라니, 상상만 해도 정말 무섭습니다. 정말 그래서 우리 정부 법(자동차 규칙)에서는 3단계, 4단계, 5단계만 명시하고 있습니다.레벨 3은 부분, 자율 주행 시스템 레벨 4는 조건부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 5단계는 완전 자율 주행 시스템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
온 7월부터는 우리 본인라 정에서도 수준 3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 통행이 될 것이라는 기사를 봤어요? 국토부 20하나 9년 말에 공표한 자동차 규칙*이 2020년 7월 하나일 시행되기 때문이지만,*플루네요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기사에서는 '자동차 안전 기준'라고 부르 개정안은 기존 수준 2의 기능을 전제 조건으로 삼고, 레벨 3에 해당하는 운행, 리스크 최소화 운행 등의 시스템과 비상시, 사람에게 운전대를 넘길 수 잇눙요로 갖는 조건이 포함되 옷슴니다. 위에서 각 단계별로 보는 곳과 동시에 레벨 3은 자동차가 '운전의 주체'가 되지 않던 특정 요건에서 사람이 즉시 운전대를 잡아야 할 때이기 때문에 사람이 안전띠를 매고 즉시 운전의 전환이 가능한 상태일 때만 자율 주행이 작동하도록 설계됩니다.
>
자동 운전의 가장 큰 아름으로 여겨지는 것은 "윤리"과 "성진 책임"의 문재인. 먼저'윤 림은지에을 쉽게 표홍하묘은, 직진하면 대형 트럭과 부딫칠고 내가 죽고 회피하면 자전거 타고 다니지 않은 어린 어린이를 타깃으로 죽 1수도가 되는 상황에서 시스템이 어떻송육지을 택할지를 감정하기. 지난해 스토리국토부에서 발표한 자율주행 윤리 가이드라인(안).3항에 따르면"인명 피해를 최소화시키는 과정에서 개인별 차이 등을 이유로 인간 들이차고 뵤루화 되어서는 안 된다"로 규정하면서도 "사회적 약자를 포용하고 협력하는 방식"으로 작동해야 한다고 표홍괍니다.법이 아니라 지침이니까 아주 친숙하잖아요?결국 이 문재는 문제의 구조, 운전자도 행정부 문 떨렸다 1속 시원하게 해답을 제시할 수 없음. 융림은 재는 지에용크이 주축이 되고 결합해야 한다 문재인 한편'책임'의 문재는 아직 무게 한 카웅 데이 운전자, 사람에게 쏠리고 있습니다. 곧 본격적인 수준 3의 시대가 오는데 책임 소재를 분명히 해야 하지만 현재 국회 하프교쿨루 앞두고 있는 자동차 손해 배상 보장 법(개정안)에 따르면 레벨 3자동차가 자율 주행을 하고 문재가 발생하면 그 책임 은일 차적으로 '운전자'으로 합니다. 20일 6년 오메리카으로 1언 테슬라 모델 S글 솜씨에서도 시스템이 앞서트레 1을 러시아와 어두운 하항상 그랬듯이를 착각하고 충돌했음에도 불구하고 과실은 운전자가 더 매우 비싸다는 판결이 나왔습니다. 20일 8년 3월 오메리카에서 발생한 우보 자율 주행 차량의 보행자 사망뭉지에도 했다 운전자가 전방을 주목할 의무를 다하지 못한 것이 뭉지에발생원 중 1로 형사 처벌을 면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레벨 3차량을 사서 자동 모드로 주행하더라도 수동으로 달려도 사람으로 전방에 주목할 의무가 없어질 때까지는 모든 문재가 책임은 전적으로 운전자 가져야 한다는 것임.
>
, 현실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첫번째 사항은 문재가 책임이 본인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제조사의 홍보를 너무 믿도록 이야기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지난해 10월에 발매된동 산 디 A6차량의 경우 행사를 통해서 수준 3수준의 기능을 마음껏 자랑하고 두고 국내 발매 모델에는 쥬은고리셍사ー이 빠진 최 코보만 그럴듯하게 덮어 둔 채 출시되고 소비자들이 화 낸 적이 있었습니다.제도가 완전히 정비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해외 출시 차량과 국내에 들어온 차량은 당분간 자율주행 수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셋째, 위의 사례뿐만 아니라 많은 업체들이 보다 자극적으로 홍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경쟁사에 피해를 주지 않기 위해서, 첫 발 앞서기 위해서라는 변명이 존재한다. 네번째, 7월을 기다리지 마세요.7월 11에서 당장 자율 주행 차량 이레 벨 3을 달고 자신 오는 게 아닙니다.제조사도 아직 테스트를 거치고 있는 중이지만 테스트의 성공 여부는 완전히 별개입니다. 국가와 언론에서 '7월 11'이라는 숫자를 펴는 이유는 1단 가르치고 봐야 하기 때문입니다.진짜 이야기로 하본인 곧 발매된다. 헤도우리봉잉라의 좁은 골목과 병목 현상이 1살 봉잉눙토ー루게ー토, 겹겹이 그려진 엉망의 차선들 등 , 실제로 운전대를 두는 것이 가능 비율은 나의 기대보다 훨씬 부족하는 것입니다.별로 없는 초단 기능을 자기 차가 보유하고 있다는 것에 만족한다면 역시 모르겠습니다.
>
2편으로 본인 느탔지만, 도색 스팅이 좀 길어졌어요.때에 로이 아니니까 급하게 마치고 말하지 못한 예상은 3개에서 만납시다.행복한 화요일 보내시고, 오늘도 다들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