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21:04

    >


    안녕 망고야. 심심할 때는 넷플릭스를 켜고, 미드, 영도, 영화까지 다양하게 보고 있어요.아내 소음에는 한 달 동안 공짜로 썼는데, 댁이 재미있어서 이번달 단위로 돈을 내면서 쓰고 있습니다. 흐흐흐라서 하나하나에 한번꼴로 제가 재밌게 본 영화리뷰라든지 이용하면서 얻은 힌트들이 올라옵니다.금하나은, 바로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비결에 대해 알려줄까 해요.마침 제 시청 기록이 금방 보여서 다른 사람에게 보여달라고 할까봐 싫었어요. 그래서 숨기는 비결을 막 찾아냈어요! ​​​​​​​


    >


    먼저 앱에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어요. 도저히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나쁘지 않았어요?다른 사람들이 스토리를 더 보면 '계정'이라는 게 나온다고 하는데 저는 전혀 안 나와요. 조금 더 인터넷을 찾아보니 안 보인다는 사람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제가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열심히 찾아봐도 소음은 나쁘지 않고 할 수 있는 것이 없어 불편하기 때문에 결스토리는 PC로 하기로 했습니다.우치고 PC에 이리베다 바로 보이고 1개 이내로 끝낼 수 있습니다. 굉장히 간단하니까 컴퓨터를 키거나 하지 않거나 컴퓨터로 하면 됩니다.:)!!​​​​​​​​


    >


    모바일 1개에서는 보이지 않는 것이 여기서는 보입니다. 왜 다들 모바 하나로는 못하게 해놨을까요? 불편하게... 그러면 노하우 설명! 너무 쉬울 거예요(시간이 없으신 분은 캡쳐화면만 보셔도 됩니다.) 그래도 금방 이해할 수 있게 차례를 적어 놓았어요.한 칸씩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을 보세요. "-" 이렇게 노란 표정? 되어있는 부분에 살짝 마우스를 올려주시면 이렇게 뺄게요.​​​​


    >


    2번째로, 여기서 "계정"을 누르칠로 들어가면 되지만, 사실은 모바일에는 계정이라는 단어가 없었습니다만, PC에 들어가면 바로 보였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던 것이 바로 보였기 때문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 거죠. 여기에서 스크롤을 빠져나가는 하단에 삭제할 수 있도록 시청기록이라는 것이 바로 보입니다.여기 있었거든요. 바로 여기서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면 됩니다. ​​


    >


    여기서 바로 눌러주시면 지금까지 시청한 내역이 바로 나옵니다.이것이 컴퓨터에 들어갔을 때 바로 위에 떠있는 제가 봤던 영화, 드라마 목록입니다.이부분을남에게보여주지않게하고싶으면바로이렇게해결하면되는데요.​​​


    >


    버그/사건신고 옆에 있는 '동그라미' 부분에 마우스를 살짝 올리면 '숨긴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그러면 감추고 싶은 것을 숨기는 방법은 쉽죠? 여기서 바로 넷플릭스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끝내면 된대요.​​​


    >


    그래서 이렇게 눌러주면 이렇게 떠있네요. 앱도 삭제되었습니다.사람이 보기 싫어 내가 본 명단 삭제는 이렇게 쉽게 되지만 ​ 아쉽게 넷플릭스에서는 시청한 기록을 삭제를 하게 하는 것이 무바 1에는 없었어요. 그래서 찾을 때때로에 컴퓨터를 켜서 삭지에하고 자신 또는 pc버전에 들어 1분 내로 바로 없아이시눙로 빠르내요.​ ​ ​ 왜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거나 무바 1로도 할 수 있는 목소리 좋겠어요.남들이 한 일 댁을 따라하려 해도 저는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이글을보면저처럼보이지않아서비결을찾아오신분들이많으실거예요. 그래서 어떻게 내가 한 법을 흉내 내는 게 제1 빠릅니다.그럼, 때때로 제 글을 읽어주셔서 택무에게 감사하겠지!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